'조선의 사랑꾼' 황보라 "남편 경제적 독립 못해 결혼 늦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결혼이 늦어진 이유를 밝혔다.
황보라는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장기 연애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놨다.
황보라는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코미디언 임라라 김민수 커플을 보며 장기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2022년 황보라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정우한테 들어온 선물, 나한테 주기도"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황보라가 결혼이 늦어진 이유를 밝혔다.
황보라는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장기 연애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놨다. 그는 "남편이 경제적 독립을 못 해서"라고 밝혀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황보라는 출산 2주 전 밝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지금 2주 남았다. 가진통이 심하진 않다"며 "양수가 터질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코미디언 임라라 김민수 커플을 보며 장기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연애 당시 가난으로 힘들었다고 밝힌 임라라 김민수 커플에게 "결혼하기까지 되게 힘들었을 것"이라고 공감했다.
이어 황보라는 연애를 10년 동안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우린 10년 동안 경제적 독립 때문에 결혼을 못 했다. 집을 구하고 독립하기까지 10년이 걸렸다"고 전했다.
아울러 "남편이 집에 있는 햄 선물을 갖다 준 적도 있다"며 "그전에 나도 많이 힘들었다. 하정우한테 들어온 선물을 나한테 주기도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결혼식 당일) 멋있어 보이기보단 작아 보여서 너무 슬펐다"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2022년 황보라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김영훈은 2010년대 초반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배우 출신이며,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기도 하다. 황보라는 지난달 23일 아들을 낳아 엄마가 됐다.
'조선의 사랑꾼'은 각양각색 사랑꾼들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날 것 그대로 전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희 정부 '해프닝' 포항 영일만 '석유', 尹대통령은 다를까?
- 교섭단체 구성, 거부권 무력화…'8'이 모자란 야권
- 민주당, 당헌·당규 개정 돌입...'이재명 일극체제' 우려도
- 원구성 둘러싼 여야 '신경전'…野, 상임위 독식?
- [TF현장] 투자 빼고 힐링 넣었다…성수동 '핫플'된 NH투자증권 'N2 나이트'
- 문정희,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만든 'The 8 Show'[TF인터뷰]
- 고현정·최화정, 유튜브서 보여준 언니들의 파급력[TF프리즘]
- 코리안리, 1Q 순익 '반토막'…2분기엔 만회할까
- 1~5월 의약품 회수·폐기 건수, 전년 동기 대비 50% ↑…위탁 생산 부작용?
- '남매의 난' 마무리된 아워홈…남은 쟁점은?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