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희준, 드라마 ‘감사합니다’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6. 4. 0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희준 매니지먼트 구



배우 오희준이 tvN 새 토일 드라마 ‘감사합니다’에 캐스팅이 됐다.

3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tvN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에 캐스팅되었다.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건설회사 감사팀, 회사 갉아먹는 쥐새끼들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오희준은 극중 JU건설 감사실의 대리, ‘문대리’역을 맡았다. 문대리는 문서 위주의 감사를 하며 감사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려 노력하는 사람 좋은 평화주의자이다.

앞서 ‘신하균’, ‘이정하’, ‘진구’, ‘조아람’ 캐스팅 소식을 전해 더욱 기대를 높였던 바, 화려한 라인업 속에서 오희준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몰리고 있다.

오희준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복수가 돌아왔다’, ‘신입사관 구해령’, ‘지금 우리 학교는’, ‘그린마더스클럽’ 등과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동네사람들’, ‘천문’, ‘엑시트’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3년 한 해 동안 드라마 ‘청춘월담’, ‘무빙’,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보스턴1947’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바, 이번 ‘감사합니다’ 출연으로 2024년에도 열띤 활약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희준이 출연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