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문지인, 결혼식에 발달장애 동생 등장…시작 전부터 눈물 펑펑(‘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지인이 결혼식 당일 동생의 모습에 눈물을 흘렸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 문지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문지인은 발달장애가 있는 동생과의 애틋한 사연을 고백했고, 김기리의 제안으로 동생이 두 사람의 결혼식 화동에 나섰다.
문지인은 달려오는 동생의 모습에 눈물이 났다고 고백하며 가족 모두에게 선물로 남은 기억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문지인이 결혼식 당일 동생의 모습에 눈물을 흘렸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 문지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결혼식 당일, 리허설을 진행하던 문지인은 북받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앞서 문지인은 발달장애가 있는 동생과의 애틋한 사연을 고백했고, 김기리의 제안으로 동생이 두 사람의 결혼식 화동에 나섰다.
문지인은 누나를 부르며 달려오는 동생을 보고 오열했다. 문지인은 달려오는 동생의 모습에 눈물이 났다고 고백하며 가족 모두에게 선물로 남은 기억을 회상했다. 이어 문지인은 “동생이 거동하기가 불편해 턱시도를 입히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동생이 저 때 밖에서 사람을 많이 만나고 컨디션이 최고조였다. 엄마, 아빠, 동생이 세상 밖으로 나가기가 어렵다. 누구에게 피해를 줄까봐 그랬다. 항상 소극적이었는데 오늘만큼은 다 지인이니까 이해해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서울경찰청장 “김호중, 경찰서 들어올 때는 정문으로 들어와야…인권 침해 동의 어렵다”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엄마 된 걸그룹의 막장 드라마…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檢송치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건물주 됐지만 조기 폐경 와” 방송인 안선영, 7년 차 CEO 고충 토로…깍두기 팔아 생활비 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