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6월 12일 컴백···트레일러→트랙리스트 오픈
허지영 기자 2024. 6. 4. 06:30
[서울경제]
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오는 12일 컴백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캔디샵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돈 크라이(Don't Cry)' 트레일러와 신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캔디샵은 오는 12일 미니 2집 '걸스 돈 크라이(Girls Don't Cry)'로 컴백한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돈 크라이'와 '텀블러 (핫 & 콜드)(Tumbler (Hot & Cold)'을 비롯해 총 4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돈 크라이'는 힘든 상황 속에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텀블러 (핫 & 콜드)'는 사랑의 열정과 감정의 불균형을 다룬 곡으로, 캔디샵의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캔디샵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7일 타이틀곡 '돈 크라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화정, SBS 라디오 ‘파워타임’ 작별 인사서 한 말…“잘린 것 아니다”
- '재능 아까워…관용 필요하다' 김호중 두둔 청원글 동의한 사람 수 무려
- 에스파 닝닝, 탈수 증세로 스케줄 불참 '회복에 전념'
- 한화 새 사령탑에 김경문 전 대표팀 감독
- BTS가 돌아온다…진, 12일 전역
-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 범인 한국 남성 체포
- 장난감 고무 오리 1만 개로 가득 찬 강물…무슨 일?
- 이번엔 노보기 우승…올해도 '예원 천하'
- '어린 강아지랑 뭐 하는 짓인가'…분노한 장관 강아지 동반 '이것' 전면 금지
- 합참 “北 오물풍선, 28일 저녁 서울·경기서 90여개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