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나도 성숙해 보이고 싶네!”.. 쇄골 훤희 드러난 비대칭 롱 드레스룩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6. 4. 0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수정이 쇄골이 드러난 비대칭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임수정이 3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Late May"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수정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비대칭 디자인의 검은색 롱 드레스를 입고 있다.

임수정의 헤어 스타일은 깔끔하게 정돈된 단발 머리로, 그녀의 얼굴형을 돋보이게 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수정이 쇄골이 드러난 비대칭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임수정이 3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Late May”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수정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비대칭 디자인의 검은색 롱 드레스를 입고 있다. 이 드레스는 어깨와 목선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그녀의 우아함을 더욱 부각시킨다.

임수정이 쇄골이 드러난 비대칭 드레스룩을 선보였다.사진=임수정 SNS
드레스의 비대칭 소매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드레스의 슬릿은 다리를 강조하며 전체적으로 긴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액세서리로는 빛나는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하여 전체적인 룩에 화려함을 더했다. 왼손목에는 반짝이는 팔찌를 착용해 세련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여러 개의 반지를 착용하여 손동작을 강조했다.

임수정의 헤어 스타일은 깔끔하게 정돈된 단발 머리로, 그녀의 얼굴형을 돋보이게 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이미지를 잘 살렸다. 신발은 검은색 하이힐을 착용하여 드레스와 잘 어울리며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주었다.

임수정의 헤어 스타일은 깔끔하게 정돈된 단발 머리로, 그녀의 얼굴형을 돋보이게 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사진=임수정 SNS
임수정의 이번 패션은 우아함과 세련됨을 잘 조화시킨 스타일이다. 사진=임수정 SNS
임수정의 이번 패션은 우아함과 세련됨을 잘 조화시킨 스타일이다. 비대칭 드레스와 빛나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잃지 않았다.

한편, 1979년생인 임수정은 1998년 쎄씨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내년에는 임수정이 류승룡, 양세종과 주연을 맡아 출연한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파인’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