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6. 4. 06:13
정예인이 심쿵부스터 풀가동 시키는 빛나는 분위기로 3일 눈길을 모았다.
써브라임 SNS 채널에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짝사랑 하는 남학생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정예인의 눈빛에서 풋풋한 설렘이 느껴진다.
화면 전환됨에 따라 달라지는 정예인의 다채로운 비주얼은 청춘영화 속 한 장면처럼 설레이면서도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는 조심스럽게 적어내린 편지의 한 줄처럼 듣는이들에게 설렘을 더하게 하며 새로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전해주는 곡으로 정예인의 따스한 톤과 독보적인 음색이 더욱 빛나는 곡이다.
정예인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음원 발매와 함께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최민환 “성매매 정말 안 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
- [공식] YG “송민호 부실 복무 아냐…휴가 등 규정 맞춰 사용”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선고 앞두고 2억 기습공탁
- ‘54세’ 임원희, 품절남 대열 합류하나…♥이본과 묘한 핑크빛 (미식전파사)
- ‘♥이다인’ 이승기, 아기 안았다…아빠 미소 장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