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위, "김기리와 문지인 사이 모르고 김기리에게 소개팅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위가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를 가져올 뻔한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유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함께했다는 최측근 유튜버 박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본인 때문에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가 올 뻔했다고 밝혀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위가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를 가져올 뻔한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유튜버 박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함께했다는 최측근 유튜버 박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가수 송지은과 결혼을 앞둔 그는 김기리에 대해 자신의 은인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본인 때문에 김기리 문지인 부부에게 위기가 올 뻔했다고 밝혀 의아함을 자아냈다.
박위는 "기리 형을 통해 지은이랑 가까워졌다. 그런데 정작 저는 기리형이 지인 누나랑 만남을 갖고 서로 좋아하는 관계인 걸 모르고 오히려 기리형에게 여자를 2번이나 소개해주려고 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형이 너무 편안하게 다녀서 지인 누나한테 이성적인 마음은 아니지 않을까 생각했다. 첫 번째 소개팅 제안에는 형이 거절을 했고, 두 번째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너도 아는 사람일 수 있다는 말에 스무고개를 하다가 지인 누나가 상대라는 걸 알았다"라고 부연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문지인, "이러다 119 오면 어떡하지 싶었다"…극도의 긴장감에 '컨디션 난조'
- '원더랜드' 김태용 감독 "탕웨이는 무서운 배우…일할 땐 확확 바뀐다"
- 이제훈, BTS 정국 댄스 커버까지…열정+진심 가득 찬 2024 팬미팅 성료
- "험한 연애가 나왔다"…점술가 연프 '신들린 연애', 포스터부터 기묘해
- 전혜진, '라이딩 인생'으로 활동 재개…"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 빅뱅 출신 탑, '달 여행' 무산…프로젝트 취소
- BTS 정국, 팬송 '네버 렛 고' 발표…아미에게 전하는 메시지
- 어도어·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기부 "저소득층 대학생 위해 써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