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한류스타 몰락’ 기사에 뿔났다...박제 후 “회사로 연락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자신에게 '몰락'이라고 표현한 기사에 대해 불편함을 드러냈다.
3일 김현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글와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류스타의 몰락...김현중 유튜브 통해 농부된 근황, 라면으로 끼니 때우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기사 글이 캡쳐돼있다.
이에 김현중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지만 제 땅에 이렇게 직접 옥수수를 키워보니 새삼 농사일이 힘들고 어렵고 또 대단한 일이라는 걸 느끼는 요즘입니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자신에게 ‘몰락’이라고 표현한 기사에 대해 불편함을 드러냈다.
3일 김현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글와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류스타의 몰락...김현중 유튜브 통해 농부된 근황, 라면으로 끼니 때우는 인생”이라는 제목의 기사 글이 캡쳐돼있다.
이에 김현중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지만 제 땅에 이렇게 직접 옥수수를 키워보니 새삼 농사일이 힘들고 어렵고 또 대단한 일이라는 걸 느끼는 요즘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올해는 그래도 봄이 좀 긴가 했는데 6월이 되자마자 거짓말처럼 더워지네요. 저는 잡초나 뽑으러 가겠습니다.기자님 추수 성공하면 옥수수 한 망 보내드리겠습니다. 회사로 연락 주세요 유투브 답이없땅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현중은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한류스타 반열에 올랐으나, 전 여자친구 A 씨에 대한 폭행 및 친자 소송 등 불미스러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이어 2017년 군 복무 중이던 당시 음주운전 적발 물의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이후 그는 2022년 논란을 뒤로하고 비연예인과 결혼, 같은 해 득남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서울경찰청장 “김호중, 경찰서 들어올 때는 정문으로 들어와야…인권 침해 동의 어렵다”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엄마 된 걸그룹의 막장 드라마…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檢송치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건물주 됐지만 조기 폐경 와” 방송인 안선영, 7년 차 CEO 고충 토로…깍두기 팔아 생활비 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