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남성호르몬 9.99 김종국보다 높아, ♥문지인 기립박수 (동상이몽2)[어제TV]

유경상 2024. 6. 4. 05: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리의 역대급 남성호르몬 수치에 아내 문지인이 기립박수를 보냈다.

6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가 결혼식 후 병원을 찾아가 검진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결혼식 후에 부부는 신혼여행 준비를 하며 첫 식사로 닭볶음탕을 먹었고, 문지인이 만든 닭볶음탕에 김기리는 절을 하고 춤을 추며 폭풍 리액션으로 맛있다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김기리의 역대급 남성호르몬 수치에 아내 문지인이 기립박수를 보냈다.

6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가 결혼식 후 병원을 찾아가 검진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부부의 결혼식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찾아와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1부는 야외 결혼식, 2부는 디너쇼처럼 꾸며졌고, 문지인의 발달장애 남동생이 화동을 맡아 감동을 선사하며 하객들을 울렸다.

결혼식 후에 부부는 신혼여행 준비를 하며 첫 식사로 닭볶음탕을 먹었고, 문지인이 만든 닭볶음탕에 김기리는 절을 하고 춤을 추며 폭풍 리액션으로 맛있다고 답했다. 문지인은 “오빠는 리액션 합격. 앞으로 하나씩 늘려줄게”라며 새로운 요리를 약속했다.

이어 부부는 병원을 찾아갔고 문지인은 “건강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급선무고 최우선이라 생각해서 결혼하자마자 건강검진을 받으러 달려갔다. 저는 1년에 한 번씩 받는다. 가족 중에서 제일 건강하고 싶고, 가족들이 절 의지하고 힘이 됐으면 좋겠어서 아프면 안 된다는 생각이 있어서 건강검진을 계속 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지인의 건강검진 결과는 좋았고, 김기리는 흡연 17년의 결과로 “폐 기능 검사는 폐활량이 기대치에 못 미치는 수치다. 조금 떨어진 느낌이다. 현재 흡연자가 아니면 좋아질 여지가 있다”며 “다 괜찮은데 하나 걸리는 게 갑상선이 나비 모양으로 보인다. 안쪽에 신경이 쓰이는 혹이 하나 있다. 애매한데 크기가 작다. 3mm다. 예의주시할 필요는 있다. 두고 봐야 한다”고 경고했다.

이어 의사는 “한 가지 짚을 수치가 남성 호르몬 수치가. 이걸 어떻게 봐야 할지. 너무 좋다. 생각보다 너무 좋다. 9.99가 나왔다. 평균치보다 높게 나왔다. 건강한 성인 수치보다 높다”고 말했고 문지인이 기립박수 리액션을 보였다.

앞서 알려진 남성호르몬 수치는 배우 임형준이 3.16, 김구라가 7.8, 김종국이 9.24로 최고치였지만 김기리가 9.99로 최고가 됐다. 의사는 “보통 7, 8이다. 제가 본 중에서도 높은 수치”라고 말했고 김기리는 “거의 10대 느낌이냐. 괜히 어깨가 펴진다”며 반색했다.

또 김기리는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부터 저만은 알고 있었다. 이걸 뭐 자랑이라고 생각 안 하고. 저 자신만은 알고 있던 저의 자랑이 오늘 만천하에 드러난 것 같다. 당연한 결과인데 남들이 알아도 되나”라고 너스레를 떨며 신혼여행이 “저 자신을 증명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