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4년차' 김지호 김호진 대학생 딸 공개 "둘만의 시간 못 보내"(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호와 김호진의 대학생 딸이 공개됐다.
6월 3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지호, 김호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어느덧 결혼 24년 차가 된 김지호, 김호진 부부.
김지호는 김호진이 운전하는 차 조수석에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호와 김호진의 대학생 딸이 공개됐다.
6월 3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지호, 김호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어느덧 결혼 24년 차가 된 김지호, 김호진 부부. 김지호는 2004년에 태어난 딸 효우를 언급하며 "너무 예쁘고 너무 행복해서 얘랑 계속 자고 싶었다. 얘도 내가 있어야 자고"라고 말했다.
김지호는 그러면서 "내 시간이나 둘의 시간을 가져도 되는데 꼭 내가 없으면 큰일 이 날 거라고 생각했다. 그게 아니었는데"라고 돌이켰다.
김호진 또한 "사람들과 만나는 게 자연스럽게 줄어들더라. 지나고 보니까 둘만의 시간을 못 보낸 게 지호에게 미안하기도 하더라"고 털어놨다.
김지호는 "아이가 커서 대학생이 됐으니 둘만의 시간을 가져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가기로 한 여행지는 남해. 김지호는 김호진이 운전하는 차 조수석에 탔다.
'가화만사성' 출연 이후 8년의 공백기를 가진 김지호는 "일을 할 땐 몰랐는데 이제 와 깨닫는 건 일을 할 때 지금까지 못 느꼈던 다른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때마침 두 사람의 딸 효우의 전화가 왔고, 김호진이 "너 왜 우리 없다고 신났어"라고 묻자 효우는 "이제 집 가니까 너무 신나지"라고 답했다. 김호진은 "너 이제 영화 보면서 떡볶이 먹을 거지? 그거 버렸어. 아빠가"라고 장난쳤다.
이에 딸은 "다시 시키면 돼"라고 덤덤히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임라라 남편 손민수 위한 결혼 1주년 이벤트 "뜻대로 되는 것 없어" 오열(조선의사랑꾼)
- 황보라 "남편, 경제적 독립까지 10년.. 하정우 선물도 줘"(조선의사랑꾼)
- '호호부부' 김지호♥김호진, 성인 된 딸 최초 공개(조선의 사랑꾼)
- ‘조선의 사랑꾼’ 임라라♥손민수, 박력 ‘기습키스’ “배는 나왔지만…”
- '24년차 부부' 김지호♥김호진, 집 최초 공개…본격 남해살이(조선의 사랑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임박? "프러포즈 총 4번 할 것"(돌싱포맨)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