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성, ‘Yogibo BOOM TOKYO 2024’ 출격!···‘수억광년’ 원곡자 오모이노타케와 스페셜 컬래버 무대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최준성이 일본 유명 밴드 오모이노타케(Omoinotake)와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최준성은 지난 2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Yogibo BOOM TOKYO 2024’에 출연했다.
‘Yogibo BOOM TOKYO 2024’는‘’BOOM‘을 체감할 수 있는 장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는 대형 페스티벌로, 장르를 뛰어넘는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신개념 이벤트다. 한국과 일본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출연진들이 출연해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다.
최준성은 일본 인기 밴드 오모이노타케(Omoinotake)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앞서 고스트나인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채종협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일본 드라마 ‘Eye Love You(아이 러브 유)’의 OST ‘幾億光年(수억광년)’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최준성은 원곡자 오모이노타케와 인연이 닿으며 협업이 성사됐다.
최준성은 오모이노타케와 무대에 올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고, ‘幾億光年(수억광년)’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또 최준성과 오모이노타케는 특별한 시너지를 발산하며 한일 양국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최준성은 소속사를 통해 “좋아하는 드라마의 OST를 커버했던 것이 운이 좋게도 원곡 가수 오모이노타케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성사되어 일본에 다녀왔다”라며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쁘고 설렜다. 그 마음 그대로 무대를 했고, 함께 했던 모든 감정들을 간직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 너무나도 부족한 제 자신이지만 오모이노타케를 비롯해 많은 분들 덕분에 스스로에 대한 분석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더 명확히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나아가는 날마다 더욱 최선을 다해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준성이 속한 고스트나인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째깍째깍 (Awesome day)’을 발매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