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민, 데뷔 후 첫 단독 예능 '조짜르트'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가수 조정민이 데뷔 후 첫 단독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진행에 나선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정민이 제작진을 처음 만나 프로그램 콘셉트에 대해 전해 듣고 본인의 자질을 제작진에게 어필하는 장면이 코믹하게 담겼다.
조정민의 첫 단독 예능 '조짜르트'는 기업의 CM송 제작 의뢰를 받고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해당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연상 단어 등을 듣고 이를 조합해 CM송을 제작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23일 유튜브 솔코 스테이지 채널을 통해 ‘저작권료 다 쓸어 담겠습니다! 조짜르트의 탄생’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정민이 제작진을 처음 만나 프로그램 콘셉트에 대해 전해 듣고 본인의 자질을 제작진에게 어필하는 장면이 코믹하게 담겼다.
조정민의 첫 단독 예능 ‘조짜르트’는 기업의 CM송 제작 의뢰를 받고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해당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연상 단어 등을 듣고 이를 조합해 CM송을 제작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조짜르트’ 1화는 3일 오후 6시에 ‘솔코 스테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첫 화 CM송을 의뢰한 브랜드는 조정민의 노래 제목과 동일한 한독의 ‘레디큐’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름돋아 도저히 얼굴 못 봐"...'밀양 성폭행범' 일한 식당의 변
- "삼성전자 시총 5배"…박스피 속 '산유국 테마' 급부상
- 하이브가 이사회 장악했는데…민희진 대표는 ‘파리목숨’ 아닌가요?[궁즉답]
- 남편이 애들 때렸다더니…티아라 출신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송치
- "하우스에 오물풍선 들어왔다"…알고 보니 팔순 잔치 행사 ‘풍선’
- "목줄 안 한 개 피하려다" 자전거 운전자 숨져...견주 처벌은?
- [단독]"날 보며"…남자 화장실서 음란행위 하던 20대 男 검거
- 영남이공대 김태희, 대구 ‘최고 미녀’ 선정…“더 많은 매력 선보일 것”
- 박정희 때도 “석유 발견” 해프닝…포항 영일만, 이번엔 진짜일까
- 기존 앨범 또 사라고? 빅히트, 진 전역 행사 응모 기준 논란에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