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문지인, 결혼식 당일 장꼬인 사연? "119 부를 뻔 했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지인이 결혼식 당일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결혼식 당일, 스냅 촬영이 진행됐다.
문지인은 "여태까지 일을 하면서 그 렇게 떨려한 적이 없었다. 결혼식 당일 아침에 제가 그럴진 몰랐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지인이 결혼식 당일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기리♥문지인 부부의 결혼식 당일, 스냅 촬영이 진행됐다. 훤칠한 비주얼의 김기리와 순백의 신부 문지인의 모습에 모두가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문지인이 계속해서 하품을 해 김기리의 걱정을 샀다. 계속해서 나는 하품에 보는 이들 역시 "웨딩드레스가 꽉 껴서 산소가 안통해서 그런거 아니냐" "컨디션이 안 좋아보인다"라며 걱정했다.
김기리는 "결혼식 날 아침에 지인 씨가 못 일어났다. 배가 아파서 소리를 지르더라. 예상치 못한 상황이었다. 이러다가 식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문지인은 "여태까지 일을 하면서 그 렇게 떨려한 적이 없었다. 결혼식 당일 아침에 제가 그럴진 몰랐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기리는 "장이 꼬인 것 같더라. 극도의 긴장을 하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 약국에 가서 급한대로 안정제를 복용하고 식장에 갔다"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박위, 예비아내 덕질중?! "♥송지은, 첫 만남에 '매직' 춤 춰"
- 구본길 "2살 연상 승무원 아내, 일반인 중에 제일 예뻐" 남다른 주접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구본길 "금메달만 62개 정도" vs 진종오 "그런걸 세고 있나"
- 김기리, "♥문지인에 '사귀자' 대신 '같이 살자' 고백… 한 시간 오열해"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신기루 "남편과 둘이 합쳐 250kg… 식궁합은 전혀 안 맞아"
- '동상이몽2' 박준형이 '살림남' 된 이유? "♥김지혜한테 칭찬 받으려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