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캠퍼스 조리외식경영학전공,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선생 초청 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최근 조리외식경영학전공이 교내 진흥관 B201강의실에서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선생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는 조리외식경영학전공 재학생을 비롯하여 60여 명의 학생 및 교직원이 참석했다.
이혜정 선생은 '요리란 이런 것이다'를 주제로 요리생활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고 조리 및 음식에 대한 기본기에 대한 소개를 하며 강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동국대 WISE캠퍼스는 최근 조리외식경영학전공이 교내 진흥관 B201강의실에서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선생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는 조리외식경영학전공 재학생을 비롯하여 60여 명의 학생 및 교직원이 참석했다.
이혜정 선생은 '요리란 이런 것이다'를 주제로 요리생활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고 조리 및 음식에 대한 기본기에 대한 소개를 하며 강연했다.
학생들에게 한국인, 한식이라는 요리에 자부심을 가지고 기본에 충실하고 재료에 대한 편견을 가지지 않고 많은 재료를 활용해야 한다는 조언을 전했다.
이어진 질의응답에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답변으로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혜정 선생은 "우리의 것을 먼저 알아야하며 에너지를 놓치지 않는 멋진 요리사, 전문가가 되어 넓은 세계로 뻗어 오늘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며 "요리에 열정이 많은 학생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미애 의원, ' 국가재정법 · 국가회계법 개정안 ' 대표발의
-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 노인돌봄전문가(실무자) 과정 입학식 개최
- 영덕 축산항∼도곡 도로 개통…국도 7호선서 축산항 바로 연결
- 경산시, 지역거점 뎅기열 예방관리 사업실시
- 대성에너지, 제26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개최
- 경북문화관광공사, 제주 해녀 교류행사 진행…울릉도서 역사적 포옹
- 대구한의대, 교육부 지원 2024 산학연협력단지 조성사업 경북 유일 선정
- 대구 수성구, 제2회 일본 간사이국제공항 취업설명회 개최
- 영천시,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1조4126억원 편성
- 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참여예산제 사업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