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민낯의 풋풋한 女 좋아..여친한테 화장 지우라고 해"('독사과')

최신애 기자 2024. 6. 3. 2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 양세찬이 이상형을 솔직 고백하는 한편 '역대급 애플녀'의 등장에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6월 4일(화)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2회에서는 5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지난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독사과 챌린지'와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속 실험 카메라가 공개돼 흥미를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SBS Plus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 양세찬이 이상형을 솔직 고백하는 한편 ‘역대급 애플녀’의 등장에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6월 4일(화)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2회에서는 5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지난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독사과 챌린지’와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속 실험 카메라가 공개돼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독사과 챌린지’ 코너는 실제 커플 중 한 명이 실험 카메라를 의뢰해 연인의 진정한 사랑을 확인해보는 콘셉트로, 분당 최고 시청률이 1% 가까이 치솟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와 양세찬은 ‘독사과 챌린지’에 대한 주위의 핫한 반응을 전한다. 전현무는 “리얼 연애 예능의 끝판왕을 봤다는 반응이 쏟아졌다”며 박수를 치고, 양세찬은 “주위에서 ‘독사과 챌린지’ 속 ‘애플녀’가 누구냐, 소개시켜 달라고 난리가 났다”라고 찰떡 호응한다. 이때 이은지는 “갑자기 두 분의 이상형이 궁금하다”라고 돌발 질문을 하는데 전현무와 양세찬은 “진짜 오랜만에 받는 질문이라 떨린다”며 잠시 고민한다.

그러다 양세찬은 “전, 단발머리면 90% 먹고 들어간다”라고 이상형을 털어놓는다. 이에 모두가 “박나래, 김숙은 어떠냐?”라고 하자, 양세찬은 “단발도 단발다워야…”라고 급하게 차단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뒤이어 전현무는 “옛날부터 민낯이 풋풋한 느낌을 좋아했다”면서 “그래서 여자친구를 사귈 때마다 늘 ‘화장 좀 지워라’라고 이야기했다”고 고백한다. 이에 이은지는 “그렇게 이야기해주면 고맙죠~”라고 ‘대리 감사’하는데, 전현무는 “화장하는 게 나은 친구는 하라고 한 적도 있다”라고 받아쳐 이은지를 ‘녹다운’시킨다.

5MC의 화끈한 입담 속, 드디어 대망의 ‘독사과 챌린지’가 펼쳐진다. 특히 ‘독사과 챌린지’ 속 사랑의 훼방꾼으로 활약할 ‘애플녀’가 강렬하게 등장하자, 이를 본 5MC는 일동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이은지와 츄는 “완전 예쁘시다! 이번에도 난리 나겠네”라며 시작부터 의뢰인 커플을 걱정한다. 여기에 ‘독사과 챌린지’에서 ‘애플녀’가 건넬 최후의 ‘독사과 미션’이 밝혀지자, 5MC는 다 같이 “헉! 어떡해”, “어이구야, 너무 세다”라며 탄식한다. 실제로 실험 카메라에서 이어진 ‘애플녀’의 무차별적인 플러팅 공격(?)에 양세찬은 “저 같아도 정신을 못 차릴 것 같다”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츄는 “아예 가둬 버렸네”라며 의뢰인 커플의 파국(?)을 예상한다.

5MC의 감탄과 걱정을 자아낸 ‘애플녀’의 정체와 거부하기 힘든 ‘독사과’를 건넬 ‘애플녀’의 ‘독사과 챌린지’ 속 미(美)친 활약상은 6월 4일(화) 밤 10시 10분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2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