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희망주는 임영웅♥, 감사해"…소아암 환아 기부금 8000만원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아들을 위해 치료비 지원에 나섰다.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스타' 5월 가왕전 상금 2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임영웅이 기부한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아들을 위해 치료비 지원에 나섰다.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스타' 5월 가왕전 상금 2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임영웅이 선한스타를 통해 기부한 누적 금액은 8040만원이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해당 가수의 영상을 시청하거나 노래를 감상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며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임영웅이 기부한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 사업은 만 19세 이하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 대상으로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홍승윤 한국소아암재단 이사는 "계속되는 선행으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줘 감사하다. 가수 임영웅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지난달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더 무비)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해 뜨거웠던 콘서트의 열기를 스크린에서 재현할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줄 안한 개와 충돌한 자전거 운전자 숨져…견주 무슨 처벌?
- 배현진, 이번엔 文·김정숙 일타이피 “왜 이리 조용하신지…뜨끔하셨나”
- 마약 투약후 여친 흉기살해한 20대 "심신미약 상태 고려해달라"
- 김호중 "경찰이 인권침해"…서울경찰청장 "전혀 동의할 수 없어"
- ‘아들 셋’ 정유라, ‘훈련병 얼차려 사망’ 중대장 직격 “가해자, 집에 보냈다던데…”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