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더미동 상장 폐지 의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코스닥시장위원회를 열고 THE MIDONG(더미동)의 상장폐지를 의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더미동이 지난달 코스닥시장위원회의 상장폐지 결정에 대해 이의신청을 했으나,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앞서 한영회계법인은 차량용 블랙박스 사업 등을 하는 더미동에 대해 감사의견 '거절',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의견 비적정 해당 의견을 냈다.
더미동은 2013년 코스닥시장에 입성했으나, 2015년 중국 자본에 인수된 이후 적자가 이어져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코스닥시장위원회를 열고 THE MIDONG(더미동)의 상장폐지를 의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더미동이 지난달 코스닥시장위원회의 상장폐지 결정에 대해 이의신청을 했으나,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앞서 한영회계법인은 차량용 블랙박스 사업 등을 하는 더미동에 대해 감사의견 ‘거절’,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의견 비적정 해당 의견을 냈다. 한영회계법인은 “회사의 중국 소재 종속기업 및 관계기업 투자와 대여금에 대한 손상평가 및 회수 가능성의 감사증거를 확보하지 못했다”고 판단했다.
더미동은 2013년 코스닥시장에 입성했으나, 2015년 중국 자본에 인수된 이후 적자가 이어져 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고도 안 했는데… 기아 EV3, 독일 자동차 어워드서 ‘4만유로 미만 최고車’
- 12인치 화면 쭉 당기니 18인치로... LG디스플레이, 세계 첫 개발
- [르포] 반도체·우주산업 수출의 공신, 경주 양성자가속기
-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 트럼프와 가까운 로비스트 大호황
- ‘메가캐리어’ 앞둔 대한항공... 조직·마일리지 통합 준비
- [벤처 인사이드] 반려동물 영양제 맞춤 제작…김봉진이 찍은 ‘퍼펫’
- [비즈톡톡] 청소년 보호에 팔 걷어부치는 SNS·게임 회사들… 소셜창·사용시간 규제 강화
- 전용 기사가 공항까지 데려다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쇼퍼 서비스’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