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전기차 127대 동시 충전시설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 국내 상업시설 최대 규모의 전기차 충전 주차장을 구축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총 127대 전기차를 한 번에 충전·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고 3일 밝혔다.
윤형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장은 "전기차 이용 확대 추세에 맞춰 이번에 대규모 충전소 구축을 진행했다. 전기차 운전자의 방문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까지 신규회원 1만 원 쿠폰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 국내 상업시설 최대 규모의 전기차 충전 주차장을 구축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총 127대 전기차를 한 번에 충전·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고 3일 밝혔다. ▷옥외 주차장 78대 ▷메종 동부산 주차장 27대 ▷테슬라 전용 주차장 18대 ▷지하 주차장 4대 규모로 충전소를 각각 구축했다. 이는 상업시설 기준 국내 최대 규모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롯데이노베이트 자회사 ‘이비시스(https://www.evsis.co.kr)’ 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면 1만 원 상당의 충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앞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방문객이 오시리아 관광단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 초소형 전기차 공유 서비스 ‘투어지(tourzy)’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현재 야외 주차장에 투어지 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환경 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윤형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장은 “전기차 이용 확대 추세에 맞춰 이번에 대규모 충전소 구축을 진행했다. 전기차 운전자의 방문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아울렛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한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와 함께 주말 인디밴드 공연이 열린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