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교복 브랜드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이 3일 밝혔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루셈블의 참신하고 도전적인 이미지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새 얼굴 루셈블과 함께 화보 공개,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출신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의기투합해 결성한 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루셈블의 참신하고 도전적인 이미지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새 얼굴 루셈블과 함께 화보 공개,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출신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의기투합해 결성한 팀이다. 최근 2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로 컴백해 타이틀곡 ‘걸스 나이트’(Girls‘ Night)로 활동했다. 이들은 새 앨범으로 호주, 브라질, 칠레, 핀란드,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경찰 날 먹잇감으로”…서울청장 “인권 침해 동의 못 해”
- “상사 냄새 때문에 퇴사합니다”…직장인 70% 고통받는 나라는?
- “‘오물풍선’ 北에 임영웅 노래 USB 보낼 것…김정은, 사과하라”
- SNS에 크루즈 여행 자랑했다가…2000만원 날린 美가족
- 박정희 때도 “석유 발견” 해프닝…포항 영일만, 이번엔 진짜일까
- "삼성전자 시총 5배"…박스피 속 '산유국 테마' 급부상
- 경찰 “김호중, 가장 보수적으로 계산해도 음주운전 수치 이상”
- 김주형, 시즌 15번째 대회에서 첫 ‘톱10’.."노력 많이 했고 보람 느껴" (종합)
- 기존 앨범 또 사라고? 빅히트, 진 전역 행사 응모 기준 논란에 사과
- '원더랜드' 김태용 감독 "박보검♥수지, 실제 커플 의구심 들만큼 친해"[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