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홀터넥이 취향? 아이유, 홍콩 콘서트 대기실서 찰칵 "헐콘 인 홍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에서 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홀터넥 드레스 차림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스윗한 이벤트 천재들. 헐콘 인 홍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지난 25~26일 홍콩 아시아월드 아레나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헐'(H.E.R) 콘서트의 대기실 모습이 담겼다.
한편 아이유는 홍콩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에서도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홍콩에서 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홀터넥 드레스 차림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다.
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스윗한 이벤트 천재들. 헐콘 인 홍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지난 25~26일 홍콩 아시아월드 아레나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헐'(H.E.R) 콘서트의 대기실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컬러의 그물 홀터넥과 아이유의 상징색인 보라색 컬러의 홀터넥 드레스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 아이유는 무대 아래에서도 빛나는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한데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유는 홍콩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에서도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미국 뉴어크,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콘서트 투어 일정을 소화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94년생 MZ엄마' 손연재, 아들 유모차 끌고 산책…깡마른 몸매 깜짝
- 살인미수범 잡고 보니 유명 배우 ‘충격’..전 연인 흉기로 찔러
- "피로감 드려 죄송" 선우은숙 유영재 파경+소송→눈물로 '동치미' 하차[…
- 손예진 ♥현빈이 찍어줬나..子육아 잠시 잊고 "소녀같이 수줍"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