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진 드라마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배우 이선균의 아내였던 배우 전혜진이 드라마로 복귀한다.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3일 "전혜진이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전혜진은 지난해 7월 배우 수영과 함께 주연을 맡은 드라마 '남남'(ENA) 이후 출연작이 없던 상태였고, 같은 해 12월 남편이었던 배우 이선균이 세상을 떠난 뒤 사실상 활동 중단 상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 배우 이선균의 아내였던 배우 전혜진이 드라마로 복귀한다.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3일 “전혜진이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낸 작품으로 전혜진은 주인공 이정은 역을 맡았다”며 “새 작품으로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혜진은 지난해 7월 배우 수영과 함께 주연을 맡은 드라마 ‘남남’(ENA) 이후 출연작이 없던 상태였고, 같은 해 12월 남편이었던 배우 이선균이 세상을 떠난 뒤 사실상 활동 중단 상태였다.
이정국 기자 jglee@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단독] 최재영 목사, 샤넬 화장품 구입 뒤 김건희에게 “대통령과 맥주 한잔”
- 대통령실 “남북 9·19합의 전체 효력정지…군사분계선 훈련 가능”
- 윤 “포항 앞바다 석유·가스 140억배럴 매장 가능성…시추 승인”
- 최태원·노소영 재판에 따가운 시선…“범죄수익 서로 먹겠다고”
- KBS 경영평가보고서 ‘땡윤뉴스’ ‘윤비어천가’ 비판 대목 모두 지워져
- 포항 가스전 수익성? 증권가 “채굴 원가 경제성 불확실”
- “어떻게 당대표실을 화장실 앞에…” 조국혁신당 ‘사무실 보이콧’
- “지금쯤 땀에 다 젖었죠, 예전엔”…환경공무관 새 옷에 호평
- ‘여성 50% 공천 의무화’ 멕시코, 200년 만에 첫 여성 대통령
- 김호중 ‘인권침해’ 주장에 서울청장 “다들 경찰서 정문으로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