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청,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대회 종합준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청 태권도부(감독 서은미)가 22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
3일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5일까지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대회에서 시청 태권도부 신희진은 –53kg에서 부산 동래구청 선수를 2대 0으로 이기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청 태권도부(감독 서은미)가 22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
3일 청주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5일까지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대회에서 시청 태권도부 신희진은 –53kg에서 부산 동래구청 선수를 2대 0으로 이기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수지(+73kg)는 2위, 임수민(-62kg)은 3위를 각각 차지하며 청주시는 종합 2위를 기록했다.
서은미 태권도부 감독은 “상대팀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고 경기에 임해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청주시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백종원도 방문한 맛집, 밀양 집단 성폭행범 일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