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라이즈·샤이니 응원에 감사 “신선하다고 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소속사 동료 선후배 그룹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는 웨이션브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기브 미 댓(Give Me Tha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오후 7시부터는 유튜브·틱톡·위버스·웨이보 WayV 채널에서 '웨이션브이 기브 미 댓 컴백 라이브(WayV 'Give Me That' Comeback Live)'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는 웨이션브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기브 미 댓(Give Me Tha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현장은 웨이션브이를 보기 위한 취재진으로 가득했다.
이날 웨이션브이는 이번 신보 발매를 앞두고 소속 아티스트들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며 고마워했다. 멤버들은 “NCT 천러는 앨범을 듣고 새로운 모습이라며 응원해줘 고마웠다”고 말했다. 또 라이즈와 샤이니의 응원을 언급하며 “샤이니 선배님들이 우리 신곡에 대해 색다른 느낌을 받았다며 신선사하다고 칭찬해주셨다”고 말했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 곡 ‘기브 미 댓’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오후 7시부터는 유튜브·틱톡·위버스·웨이보 WayV 채널에서 ‘웨이션브이 기브 미 댓 컴백 라이브(WayV ‘Give Me That’ Comeback Live)’를 진행한다. 직접 이번 앨범을 소개하고 작업 관련 에피소드, ‘최애’ 파트 및 가사를 들려주는 등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웨이션브이 “‘스케줄 이유 불참’ 윈윈, 각자 자리서 응원하자고” - 스타투데이
- ‘솔로 데뷔 17주년’ 데니안, 팬心 사로잡은 역대급 이벤트 - 스타투데이
- 안영미, 출산 1년 만에 ‘두데’ 복귀 “40시간도 방송 가능”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바이브 넘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넘치는 파워 - 스타투데이
- [포토] 카리스마 넘치는 웨이션브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기브 미 댓’ 화려하게 - 스타투데이
- 이문세, 13년만 라디오 복귀에 “가슴 방망이로 때리는 듯”(‘안녕하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기브 미 댓’ 소개하는 웨이션브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헨드리, 경쾌한 느낌으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