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아이스커피…유라가 쏜다
[마이데일리 = 유현희 기자] 스위스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아이스 커피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6월 한 달간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기존 고객이 신규 기기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홈카페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유라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에 현재 사용 중인 유라 커피 머신을 정품 등록한 후 1:1 문의를 통해 프로모션 참여를 신청하면 5%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 쿠폰은 30일까지 ‘알라카르테몰’에서 커피 머신 구매 시 기본 할인에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전 채널에서 6월 한 달간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 머신’ ENA8’ ▲퍼스트 클래스 커피 머신 ‘NEW E8’ ▲콤팩트한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 ▲세계 최초 핫&콜드 브루 모두 가능한 2-in-1 에스프레소 머신 ‘Z10’ 등 인기 가정용 커피 머신을 5%~23%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커피 머신의 위생 걱정을 해결해 줄 세척 타블렛, 물때 제거제 등 유라 정품 세척용품과 와이파이 커넥트, 스테인리스 스틸 우유 호스 2종, 밀크 컨테이너, 글라세트 등 유라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유라 커피 머신에 최적화된 알라카르테 스페셜티 원두로 6월 로스터 추천 원두인 ‘오렌지헤븐’을 10% 할인하고, 여름 시즌 원두인 ‘우간다 시피 내추럴’와 ‘솜머 발트’는 5% 할인한다. 6월 추천 원두를 포함해 알라카르테 원두 5봉지 이상 구매 시 ‘에스프레소 블렌드’ 1봉지를 증정하는 원두 5+1 행사도 진행한다.
유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내 취향에 맞는 아이스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원두 굵기, 커피의 양 및 온도까지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유라 커피 머신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유라 정품 등록 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부터 유라와 어울리는 알라카르테 원두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고객의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