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종 특성 고려해야"…로얄캐닌,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 실시

한송아 기자 2024. 6. 3.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골든 레트리버(리트리버) 전용 사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3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은 반려견 품종에 따라 다른 체형과 체질, 선천적으로 취약한 건강 문제와 그에 따른 적합한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 레트리버 전용 사료 신제품 출시 기념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골든 리트리버 전용 사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골든 레트리버(리트리버) 전용 사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3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은 반려견 품종에 따라 다른 체형과 체질, 선천적으로 취약한 건강 문제와 그에 따른 적합한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로얄캐닌 골든 레트리버 어덜트'는 살이 찌기 쉽고 빽빽한 털을 가진 골든 레트리버 품종의 특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제품은 적절한 열량 함유로 이상적인 체중 유지와 피부 장벽 기능 및 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또한, 지방산(EPA&DHA)을 함유해 선천적으로 취약한 것으로 알려진 골든레트리버 심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로얄캐닌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레트리버를 비롯해 푸들, 몰티즈(말티즈), 포메라니안 등 12종의 견종별 사료(500g)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인 '로얄캐닌 클럽(Royal Canin Club)'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레트리버 보호자들이 평소 영양 관리 및 훈련 방법 등의 궁금증을 남기면 박성철 레트리버 전문가가 답변을 남기는 코너도 운영된다.

3일 월요일에는 단 하루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열린다.(로얄캐닌코리아 제공) ⓒ 뉴스1

3일에는 단 하루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열린다.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반려견 사료 구매 시 '그루밍 키트' 및 반려묘 사료 구매 시 '먹이 퍼즐'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3일 오후 7시 '견종별 건강 관리팁'을 주제로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견종별 사료(500g)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영은 로얄캐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견종별 맞춤영양 사료는 전 세계 200여 명의 반려동물 전문가와 함께 견종별 크기, 구강구조, 턱 모양을 연구하고, 씹는 습관에 따른 사료 알갱이의 질감까지 고려해 제작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견종마다 필요로 하는 영양과 사료의 형태가 다르다는 점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