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市 홈페이지, 이용자 친화적 홈페이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가 6월 3일부터 30일까지 구리시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이용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구리시청 홈페이지 '온라인 설문조사' 메뉴에서 ▷홈페이지 이용 후기 ▷메뉴 신규 개설 등 홈페이지 이용 관련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 홈페이지가 이용자 친화적인 홈페이지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듣고자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가 6월 3일부터 30일까지 구리시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이용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구리시청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는 구리시청 홈페이지 ‘온라인 설문조사’ 메뉴에서 ▷홈페이지 이용 후기 ▷메뉴 신규 개설 등 홈페이지 이용 관련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접수된 의견은 홈페이지를 개선하는 방향에 이용될 예정이며,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92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오는 7월 3일에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 홈페이지가 이용자 친화적인 홈페이지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듣고자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기량 월세 165만원에 ‘깜놀’…오피스텔 월세 부담 이렇게 줄였다 [부동산360]
- ‘최태원 동거녀 절친’ 유태오 아내 니키리 “내 비방댓글 어리둥절”
- “남편이 애들 때렸다”던 ‘티아라’ 아름, 본인이 아동학대 檢송치
- 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민희진이 밝힌 기부 이유는?
- 경찰 “김호중 인권침해? 동의 어렵다… 모든 관계인은 정문 출입·퇴청”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강형욱, 욕한 적 없어. ‘업계 최고 대우’ 해줘”…보듬 前직원, ‘갑질’ 논란 반박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