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17주년’ 데니안, 팬心 사로잡은 역대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지오디) 멤버 데니안이 팬들과 함께 데뷔 17주년을 축하했다.
데니안은 지난 1일 서울 모 카페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이벤트 'D-cafe in'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07년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꿈이었으면'을 통해 솔로 데뷔를 알렸던 데니안의 17주년을 기념하는 서프라이즈 역조공 이벤트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데니안이 직접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니안은 지난 1일 서울 모 카페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이벤트 ‘D-cafe in’을 개최했다. 이번 서프라이즈 이벤트에서 데니안은 팬들을 위한 특급 바리스타로 변신, 팬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커피도 선물했다.
바리스타 1급 자격증을 취득하며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애정을 드러내왔던 데니안은 이날 카페를 배경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07년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꿈이었으면’을 통해 솔로 데뷔를 알렸던 데니안의 17주년을 기념하는 서프라이즈 역조공 이벤트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데니안이 직접 기획했다.
이날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친 데니안은 “어느새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갔는지 모르겠다. 지금까지 항상 곁에서 따뜻한 응원을 건네주는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작은 이벤트지만 커피를 받는 팬들이 행복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니안은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의 신입생으로 합류, 예능에 도전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웨이션브이, 바이브 넘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넘치는 파워 - 스타투데이
- [포토] 카리스마 넘치는 웨이션브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기브 미 댓’ 화려하게 - 스타투데이
- 이문세, 13년만 라디오 복귀에 “가슴 방망이로 때리는 듯”(‘안녕하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기브 미 댓’ 소개하는 웨이션브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헨드리, 경쾌한 느낌으로 - 스타투데이
- ‘플레이어2’ 송승헌, 머리에 총구 겨눈 사연은?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양양, 팬들이 부른다면 언제나 - 스타투데이
- [포토] 웨이션브이 텐, 센터는 나야 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