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5년 만에 광고 온에어··· "지금이야, 지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트립닷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과거 영상을 이용하면서 '해외 항공권은 다음 기회가 아닌 오늘, 지금 구매해야 더 저렴하고 트립닷컴에서 여러분이 찾는 최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더 잘 살아난 듯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해외 항공권은 트립닷컴'이란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트립닷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트립닷컴은 이 영상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여행자 주관적 시점’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트립지니를 포함한 자사의 인공지능(AI) 기반 여행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최적의 항공 일정을 찾아주는 점을 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 삽입된 영상은 2020년 광고를 위해 촬영됐으나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 19로 광고 송출이 무기한 연기된 영상이다. 트립닷컴은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기에 앞서 잊혔던 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했다. 그 결과 이 영상이 과거에 제작한 것임을 밝히며 트립닷컴의 여행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라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트립닷컴은 TV를 통해 본 광고를 3일 출시하고 10일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본, 미국, 베트남, 태국 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과거 영상을 이용하면서 ‘해외 항공권은 다음 기회가 아닌 오늘, 지금 구매해야 더 저렴하고 트립닷컴에서 여러분이 찾는 최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더 잘 살아난 듯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해외 항공권은 트립닷컴’이란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SBS 라디오 ‘파워타임’ 작별 인사서 한 말…“잘린 것 아니다”
- '재능 아까워…관용 필요하다' 김호중 두둔 청원글 동의한 사람 수 무려
- 에스파 닝닝, 탈수 증세로 스케줄 불참 '회복에 전념'
- 한화 새 사령탑에 김경문 전 대표팀 감독
- BTS가 돌아온다…진, 12일 전역
-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 범인 한국 남성 체포
- 장난감 고무 오리 1만 개로 가득 찬 강물…무슨 일?
- 이번엔 노보기 우승…올해도 '예원 천하'
- '어린 강아지랑 뭐 하는 짓인가'…분노한 장관 강아지 동반 '이것' 전면 금지
- 합참 “北 오물풍선, 28일 저녁 서울·경기서 90여개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