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택배 상하차 알바하다 병원비로 100만 원 지출한 썰 공개 (하이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프린스' 이찬원이 택배 상하차 경험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자신의 몸으로 돈의 소중함과 경제 관념을 깨우친 이찬원, 양세형의 진땀 났던 아르바이트 경험담이 공개된다.
이찬원과 양세형이 깨달은 땀으로 번 돈의 가치와 조현아가 밝힌 결핍이 주는 교훈은 4일 오후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트롯 프린스' 이찬원이 택배 상하차 경험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자신의 몸으로 돈의 소중함과 경제 관념을 깨우친 이찬원, 양세형의 진땀 났던 아르바이트 경험담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억 모으기에 도전하고 있다는 열혈 저축왕 청년의 사연이 소개된다. 직장에서 받는 월급은 최대한 저축하고, 생활비는 주말에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충당하고 있다는 것.
이에 이찬원은 "저도 (택배에서) 많이 일했었다"라고 반가워하며 "그때 그때 돈이 필요하거나 시간이 날 때마다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 달에 80만 원을 벌고, 병원비로 100만 원 나갔다"라면서 힘들게 아르바이트를 했지만 오히려 수입은 마이너스가 되었던 경험담을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주식 투자로 수익을 보고 돈에 대해서 거만해기도 했다는 청년의 말을 들은 양세형은 "저도 그랬다"면서 "엄마가 하는 도배 현장에 따라가서 현금으로 일당을 받고 나니 여기(주식) 돈은 가짜구나"라 생각했다며 땀으로 번 진짜 돈의 가치를 새삼 깨달았던 일화를 밝혔다는데.
단 5개월 만에 4700만 원을 모았다는 청년의 저축 의지에 짠벤져스 MC들도 깜짝 놀란 가운데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은 오히려 칭찬이 아니라 "이것이 깨지면 현자 타임이 온다"라고 강력한 경고를 남겼다고 해 과연 어떤 의미인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좋은 선생님은 결핍"이라고 강조하는 김경필의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이던 조현아는 "내 음악의 원천은 결핍"이라고 밝혀 가요계와 예능계의 섭외 0순위이자 대저택을 소유한 연예계의 투자 금손인 그녀에게 대체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찬원과 양세형이 깨달은 땀으로 번 돈의 가치와 조현아가 밝힌 결핍이 주는 교훈은 4일 오후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억→3천 땅값 폭락..파묘까지” 김현중, 농부된 근황 [종합]
- '94년생 MZ엄마' 손연재, 아들 유모차 끌고 산책..깡마른 몸매 깜짝
- 살인미수범 잡고 보니 유명 배우 ‘충격’..전 연인 흉기로 찔러
- "피로감 드려 죄송" 선우은숙 유영재 파경+소송→눈물로 '동치미' 하차[…
- 손예진 ♥현빈이 찍어줬나..子육아 잠시 잊고 "소녀같이 수줍"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