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루프, 첫 단독 팝업 오픈… '싱그러운 여름 휴양지'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가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루프루프는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단독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돼 있다.
루프루프는 "고객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현장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며 "루프루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프루프는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포에틱 썸머 2nd 컬렉션 라인'을 선공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메랄드빛 바다의 남프랑스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다. 싱그러운 여름의 이미지를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으로 수영복에 담아냈다.
팝업에서는 수영복뿐 아니라 커버업과 비치웨어 등 액세서리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지난달 30일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와 함께 론칭한 '에브리섬머 캡슐 컬렉션' 라인도 만날 수 있다. 루프루프는 케즈의 상징인 블루 컬러에 루프루프만의 디자인을 더한 수영복을 선보인 바 있다.
첫 단독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돼 있다. 전 상품 10% 할인,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결제 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썸머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런치 ▲3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 등을 증정한다.
루프루프는 "고객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현장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며 "루프루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집단 성폭행' 옹호 여경 재조명... 警게시판에 비난 폭주 - 머니S
- '김호중 후폭풍' 홍지윤, 생각엔터 떠난다 - 머니S
- 서울 다세대 집주인, 금융·신용 정보제공 동의하십니까 - 머니S
- 음주·마약 상태로 '차량 방화'… 30대 여성 체포 - 머니S
- '이선균 수사기밀 유출' 검찰 수사관… 警, 구속영장 신청 - 머니S
- '표절 논란' 이효리 심경… "호텔서 죽었나 싶어서" - 머니S
- "나보다 잘 먹네"… 김호중 구치소 식단에 누리꾼들 분노 - 머니S
- 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라이딩 인생'으로 활동복귀 - 머니S
- "美 거주해 심각성 몰라" 대마젤리 나눠준 30대… 檢, 3년 구형 - 머니S
- '직구 금지' 철회한 정부, 유해물품 안전성 검증할 방법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