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 도로공사-정관장 트레이드…이예담·신은지↔하효림·김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가 하루에 2건의 트레이드를 실시했다.
도로공사는 3일 미들 블로커 이예담, 아포짓 스파이커 신은지를 정관장에 내주고 세터 하효림과 아웃사이드 히터 김세인을 받았다.
2022년 은퇴한 뒤 실업배구 수원시청에 몸담았다가 올해 정관장에 복귀했고 트레이드를 통해 도로공사 유니폼을 입게 됐다.
김세인은 2022년 도로공사에 합류했고 지난해 8월 정관장으로 옮겼으며 다시 도로공사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가 하루에 2건의 트레이드를 실시했다.
도로공사는 3일 미들 블로커 이예담, 아포짓 스파이커 신은지를 정관장에 내주고 세터 하효림과 아웃사이드 히터 김세인을 받았다. 정관장은 2024∼2025 신인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권을 도로공사에 양도했다.
하효림은 2016년 도로공사에 입단했고, 2018년 정관장으로 이적했다. 2022년 은퇴한 뒤 실업배구 수원시청에 몸담았다가 올해 정관장에 복귀했고 트레이드를 통해 도로공사 유니폼을 입게 됐다.
김세인은 약 1년 만에 한국도로공사로 복귀한다. 김세인은 2022년 도로공사에 합류했고 지난해 8월 정관장으로 옮겼으며 다시 도로공사로 컴백한다. 도로공사는 또 IBK기업은행과 맞트레이드에 합의했다. 도로공사는 아웃사이드 히터 고의정을 기업은행에 보내고 미들 블로커 김현정을 받았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거부’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한국 남성 체포
- [속보]尹 “포항 영일만 앞바다 140억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시추계획 승인”
- [단독]유영재, 전관변호사 선임…‘세종’과 손잡고 반격 나서
- ‘아들 셋’ 정유라 ‘훈련병 사망’ 분노 “내 아들이 저런꼴…”
- 여의도 한강공원서 놀던 소녀들 조폭에 끌려가 성매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옹호했던 현직 경찰 재조명…“백종원 국밥 맛집에”
- 이문세, “가슴을 방망이로 때리는 것 같아”....13년 만에 라디오DJ 복귀
- 이준석 “국힘의 김정숙 특검법? 어르신들 위한 부흥회…생쇼” 힐난
- 북한군 바짝 쫄게 만든 대북 확성기 위력 어떻길래…“귀 막을 수도 없고, 귀순자까지”
- 뉴진스님, 싱가포르 공연 결국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