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왕따·학폭 문제 다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된 영상은 집단 괴롭힘을 당하는 수이와 각자 외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반짝이는 효과음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며 캔디샵 멤버들이 자전거를 타고 도로를 달리는 모습과 바닷가에서 함께 노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이어 캔디샵은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오픈했다.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걸어가는 캔디샵 멤버들의 모습에서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2집의 타이틀곡 ’돈 크라이(Don‘t Cry)’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집단 괴롭힘을 당하는 수이와 각자 외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반짝이는 효과음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며 캔디샵 멤버들이 자전거를 타고 도로를 달리는 모습과 바닷가에서 함께 노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트레일러에 흘러나온 타이틀곡의 벅차오르는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귓가를 사로잡았으며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와 환상적인 그래픽 효과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사회적 문제인 학교 폭력, 왕따 이슈를 다룬 스토리가 암시되는 가운데, 캔디샵이 신보를 통해 건넬 희망적인 메시지에도 기대감이 커진다.
이어 캔디샵은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오픈했다.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걸어가는 캔디샵 멤버들의 모습에서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돈 크라이(Don’t Cry)‘, ’텀블러 (핫 & 콜드)(Tumbler (Hot & Cold))‘를 포함해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 ’굿 걸 (리믹스)(Good Girl (Remix))‘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미니 2집 ’걸스 돈 크라이‘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캔디샵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타이틀곡 ’돈 크라이‘는 힘든 상황 속에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캔디샵만의 반짝이는 여름날을 기대케 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텀블러 (핫 & 콜드)‘는 사랑의 열정과 감정의 불균형을 다뤘으며 캔디샵의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캔디샵의 신보 걸스 돈 크라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시혁, 민희진에 져주는게 이기는 거다 [연예기자24시] - 스타투데이
- 방시혁, 민희진에 져주는게 이기는 거다 [연예기자24시] - 스타투데이
- 이원일 ‘돈쭐 맛짱2’ 출연 이유 “먹을 곳엔 내가 있어야” - 스타투데이
- 손태진, ‘트로트 라디오’ DJ 첫방..입담·위트 진행 ‘합격점’ - 스타투데이
- ‘감사합니다’ 신하균, 비리 잡는 저승사자 - 스타투데이
- “우린 영원히 자매”...케플러, 마지막 9인조 활동에 ‘울컥’[MK현장] - 스타투데이
- 에스파·트리플에스, 한터 5월 5주 주간차트 정상 - 스타투데이
- 팀 떠나는 강예서·마시로 “케플러 9명은 자매” 울컥 - 스타투데이
- 최유진 “케플러 재계약? 작년부터 멤버들과 이야기 해” - 스타투데이
-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 관전팁3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