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세계 환경의 날과 여행 가는 달인 6월을 함께 기념해 휴가지에서의 환경 보호 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콘텐츠 공유 캠페인을 이날부터 카카오 T와 카카오내비 앱, 카카오모빌리티 홈페이지·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앞두고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세계 환경의 날과 여행 가는 달인 6월을 함께 기념해 휴가지에서의 환경 보호 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콘텐츠 공유 캠페인을 이날부터 카카오 T와 카카오내비 앱, 카카오모빌리티 홈페이지·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국제적 멸종위기종으로서 환경 지표종이라 불리는 바다거북 '또롱이' 캐릭터를 통해 해변에서의 분리수거 중요성, 탄소배출 절감 운전방법 등을 안내하고 '공유하기' 기능으로 주변인에게도 전달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최근에는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그동안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진행해 온 사내 걷기대회 프로그램에 플로깅(plogging, '줍다'와 '조깅하다'의 합성어) 미션을 더해 운영한 '판교 클린업 워킹데이'가 지난달 21일부터 10일간 열렸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백종원도 방문한 맛집, 밀양 집단 성폭행범 일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