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멤버, 결혼 발표 동시에 '활동 중단' 선언...팬들 충격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보컬 출신 치즈루(千吊)가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끈다.
치즈루는 지난 2020년 2월에 해체한 비주얼계 밴드(일본 록밴드 경향 중 하나) 펜타곤의 보컬 멤버로 활약했다.
현재 치즈루는 지난 3월 19일 신곡 '페티마이머'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2020년 해체 소식을 알린 펜타곤은 멤버 5인(타쿠, 유토리, 치즈루, 민후아, 아츠키)으로 구성된 밴드로, 헤미 메탈과 하드록을 주 장르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펜타곤 보컬 출신 치즈루(千吊)가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끈다.
3일 펜타콘 출신 가수 치즈루(30)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일로 갑작스럽게 근황을 전해 죄송한 마음이지만, 제가 이번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치즈루는 지난 2020년 2월에 해체한 비주얼계 밴드(일본 록밴드 경향 중 하나) 펜타곤의 보컬 멤버로 활약했다. 그가 속했던 밴드 펜타곤은 지난 2015년 1월에 결성, 'CALL ME'라는 곡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5년간 활동했다.
이날 그는 "당분간 활동은 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언젠가 만나요 여러분"이라며 활동 중단도 전했다.
현재 치즈루는 지난 3월 19일 신곡 '페티마이머'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치즈루는 배우로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지난 2018년에는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에 베이커 역으로 출연, 2021년에는 TBS 드라마 '프로미스 신데렐라'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그는 GOEMON RECORDS 공식 유튜브 채널 'ごえてれ'에서 'ちづさんぽ'라는 방송의 MC를 맡고 있다.
한편, 지난 2020년 해체 소식을 알린 펜타곤은 멤버 5인(타쿠, 유토리, 치즈루, 민후아, 아츠키)으로 구성된 밴드로, 헤미 메탈과 하드록을 주 장르로 활동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치즈루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너무 크다는 소유, 고충 이야기 했는데...진짜 힘들겠네요
- 구치소 간 김호중, 그곳에서 제대로 참교육 당하는 中...
- "유서 쓰고 한강다리 가"...신화 이민우, 안 좋은 소식 전해져
- 유승호, '결혼' 언급...신부는 '동물 좋아하는 사람'
- 치어리더 얼마나 많이 벌길래...박기량, '월세+식비' 싹 공개했다
- 돈 때문에 가족 잃은 박수홍, 오랜만에 좋은 일 생겼다...
- '부산 송승헌'이었다는 이시언...과거 사진 보니 '충격'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