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인사이드 아웃2'로 데뷔 첫 더빙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인사이드 아웃2'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일 "이동욱이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에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하는 이동욱은 소속사를 통해 "여러분께 큰 웃음과 재미를 전달해 드릴 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욱이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참여하는 '인사이드 아웃2'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랜스 役 맡아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등장
"관객 여러분께 큰 웃음과 재미 전달할 것"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일 "이동욱이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에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하는 이동욱은 소속사를 통해 "여러분께 큰 웃음과 재미를 전달해 드릴 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라는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그린다.
이동욱이 연기하는 랜스는 라일리의 머릿속 세계에서 라일리가 가장 좋아하는 얼굴들을 모아둔 '최애(최고로 애정) 얼굴 모아산'에 얼굴이 새겨져 있을 정도로 라일리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비디오 게임 캐릭터다.
감정 컨트롤 본부를 장악한 새로운 감정들에 의해 유리병에 갇힌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와 마주치게 되는 랜스는 완벽한 겉모습을 자랑하는가 하면 다소 허술한 면모도 드러내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첫 더빙에 도전하는 이동욱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동욱이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참여하는 '인사이드 아웃2'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9.19 군사합의 효력 정지…4일 국무회의 안건 상정"
- 尹 "동해에 140억 배럴 석유·가스 매장…탐사시추 계획 승인"
- 동해 두번째 석유가스 성공률 20%
- [의대증원 파장] 올해 의사 국시 예정대로…정부 “전공의 사직서 수리 검토"
- 與, '김정숙 특검법' 발의로 野 조준…내부 신중론도
- 최태원 "심려 끼쳐 죄송…SK 명예 위해 진실 바로잡겠다"
- 中 공세에 삼성 폴더블폰 위상 흔들? "언팩 기대하라"
- [단독]최지우, 30년 만에 첫 예능 MC…'슈돌' 합류 확정
- 탑, 달 여행 무산…"내 꿈 결코 끝나지 않을 것"
- 조카에게 ‘XX하고 싶다’ 문자 보낸 삼촌…징역형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