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사용 안전하게" 청호나이스,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는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전파하는 '20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31일까지 3일간 충북 음성군 맹동면 남천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주민과 어린이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행사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정수기 위생관리와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 대처 방법 등을 안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전파하는 '20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31일까지 3일간 충북 음성군 맹동면 남천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주민과 어린이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행사다.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주관, 한국소비자원과 음성군 등이 주최해 민·관 협업으로 진행됐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정수기 위생관리와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 대처 방법 등을 안내했다. 행사 기간 동안 청호나이스 부스에 대용량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를 설치해 시원한 얼음물과 아이스커피도 무료로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정수기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는데 실질적 도움이 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백종원도 방문한 맛집, 밀양 집단 성폭행범 일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