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교육진흥원, 여성취·창업발람회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5일 오후 배재대학교 21세기관에서 열리는 '전문기술·사무직종 2024 아주 특별한 여성 취·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
진흥원은 600개 무료 강좌가 탑재된 온라인 평생학습 플랫폼 '대전온on배움'의 구직자 맞춤형 학습프로그램 및 수강신청 방법을 안내하며 취업활동을 지원한다.
'대전온배움 할 결심'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강좌를 2개 이상 수료한 후 대전온배움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고,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베이커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일 기자]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5일 오후 배재대학교 21세기관에서 열리는 ‘전문기술·사무직종 2024 아주 특별한 여성 취·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
진흥원은 600개 무료 강좌가 탑재된 온라인 평생학습 플랫폼 ‘대전온on배움’의 구직자 맞춤형 학습프로그램 및 수강신청 방법을 안내하며 취업활동을 지원한다.
또 현장에서 학습상담과 함께 ‘대전온배움 할 결심’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신청을 하는 시민들에게 즉석 경품을 전달한다.
‘대전온배움 할 결심’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강좌를 2개 이상 수료한 후 대전온배움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고,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베이커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전=강일 기자(ki005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백종원도 방문한 맛집, 밀양 집단 성폭행범 일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