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하남 서비스센터' 개장…月 450대 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하남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을 기념해 머니클립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서울 동남권을 포함해 경기 동남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하남에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며 "앞으로도 네트워크 투자와 확장을 통해 양적·질적 성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3일 밝혔다.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03.1㎡(약 576평), 지상 3층 규모다.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RE) 콘셉트를 적용해 서비스센터는 태양광 캐노피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하며, 주차장에 급속(DC 콤보)과 완속(AC 콤보) 충전기를 설치했다.
볼보 하남 서비스센터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사한다. 방문 고객이 차량 정비 시간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하남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을 기념해 머니클립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서울 동남권을 포함해 경기 동남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하남에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며 “앞으로도 네트워크 투자와 확장을 통해 양적·질적 성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상장 中企 세제혜택 7년으로 연장
- 정부 “전공의 사직서 수리 적극 검토…의사 국시 예정대로 추진”
- 동해에 삼성 시총 5배 규모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尹 탐사시추 계획 승인
- 그룹 IT 뼈대 통합, KB금융 '원 프레임워크' 적용한다
- 레드햇, 2024 IDC 마켓스케이프 '자동화 기반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리더 선정
- 與 “전당대회, 7월 말 파리올림픽 전에 치른다”…선관위·당헌개정특위 출범
- SK그룹, '이혼소송 결과 긴급회의'…최태원 “심려끼쳐 죄송”
- 배당방식·자사주 개편 사전작업 모두 마친 밸류업…'세제 혜택' 마지막 단추만 남았다
- 라온시큐어, 디지털플랫폼정부 대상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수상
- [르포]많은 반도체 기업, 이곳 활용 고대한다 '경주 양성자가속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