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테이크오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24 서머 솔스티스(Summer Solstice 24)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서울의 상징적인 여름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을 하우스의 시그니처 수공 기법인 풀라드 인트레치오(Foulard Intreccio) 패턴으로 물들였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의 협업으로 진행한 야외 수영장 테이크오버(Takeover)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24 서머 솔스티스 컬렉션에 담긴 여름의 도심과 해안을 잇는 '이동(Going Places)'의 내러티브를 전달하고, 도심 속 일탈을 꿈꾸며 호텔을 찾은 이들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24 서머 솔스티스(Summer Solstice 24)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서울의 상징적인 여름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을 하우스의 시그니처 수공 기법인 풀라드 인트레치오(Foulard Intreccio) 패턴으로 물들였다.
보테가 베네타의 테이크오버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은 오는 9월 22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영일만에 막대한 석유·가스 매장가능성"…2300조원 가치 추정(종합)
- “30대 초반인데…천재적 재능 아까워” 김호중 옹호 청원 논란
- “8년 전 제가 회사 그만뒀던 이유는”…강형욱 전 직원, 입 열었다
- SNS에 크루즈 여행 자랑했다가…2000만원 날린 美가족
- [속보]대통령실 "남북 신뢰 회복 때까지 9·19 군사합의 효력 정지"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경찰 “김호중, 가장 보수적으로 계산해도 음주운전 수치 이상”
- '담배 사인'으로 논란이 된 찰리 헐..SNS 팔로워는 7만명 늘어
- 기존 앨범 또 사라고? 빅히트, 진 전역 행사 응모 기준 논란에 사과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