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조합 새롭다…'서진이네2' 아이슬란드 곰탕집으로 업종변경

김지우 기자 2024. 6. 3.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제공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이서진이 곰탕집 사장이 된다.

2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다. 북유럽 국가인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한 이들은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새로운 직원 고민시가 함께한다.

공개된 1차 '서진이네' 2호점을 신규 드라마 '서진뚝배기'로 표현했다. 임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한식당 직원들의 꿈과 청춘, 희망을 담은 드라마'라는 자막이 설렘을 유발하는 것도 잠시, 영업이 끝난 후 모든 에너지를 소진한 듯 바닥에 널브러진 직원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더한다.

지난해 방송된 '서진이네'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성황리에 영업을 마쳤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떡볶이, 김밥, 핫도그 등 다양한 분식 메뉴로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가구 시청률 최고 14.5%(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새로운 얼굴 고민시가 군 입대한 뷔의 자리를 어떻게 메꿀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