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정규 1집, 팬들과 함께한 2년 6개월 기념하는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신보 '켑원고잉 온'과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한편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가 9인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최유진은 ‘켑원고잉 온’에 대해 “저희와 팬들이 함께한 2년 6개월이라는 시간을 기념하는 앨범”이라며 “팬들을 향한 마음 뿐만 아니라 R&B 기반의 곡,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곡 등 저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채현은 타이틀곡 ‘슈팅 스타’를 소개하며 “저희뿐만이 아니라 팬들도 빛나는 별이고, 서로 빛을 내며 달려간다면 어떤 어둠도 두렵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제목처럼 빛과 별을 표현한 안무가 많다.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맞춰서 손을 반짝반짝하게 표현하는 퍼포먼스가 포인트 안무다”라고 말했다.
한편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가 9인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2021년 방송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케플러는 프로젝트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재계약에 성공, 다음 활동부터는 마시로·강예서를 제외한 7인 체제로 무대에 선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케플러, 꿈을 향해 달리는 소녀들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새로운 도약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돌아온 퍼포먼스 강자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완벽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
- ‘플레이어2’ 송승헌·오연서, 첫 대면부터 팽팽한 기싸움 - 스타투데이
- 양병열, ‘크래시’ 출연… 화물차 기사 役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서영은, 꽉찬예쁨 - 스타투데이
- [포토]휴닝바히에, 바비인형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케플러 떠나는 마시로 “‘슈팅 스타’로 좋은 추억 만들고파” - 스타투데이
- [포토]히카루, 금발 완벽소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