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새 디자인 '에너지플러스 에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Edition)3'의 새로운 카드 겉면 디자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이번 '에너지플러스 에코'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이용해 주유 이용 금액 포함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Edition)3'의 새로운 카드 겉면 디자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투명 카드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이용해 디자인된 플레이트다. 끊임없이 순환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플러스의 친환경 가치를 시각화한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플러스카드는 2019년 11월 처음 선보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 시 할인, 적립, 결제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에너지플러스 에코'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이용해 주유 이용 금액 포함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발급하고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최대 4만원의 바로주유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주유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바로할인 보너스카드'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