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소방서,제23회봉화군수기직장·단체테니스대회2연패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봉화소방서(서장 김장수)가 지난 1일 체육복합시설 테니스장에서 열린 '제23회 봉화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연패를 기록했다.
김장수 봉화소방서장은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봉화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가 테니스 동호인들의 친선과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봉화소방서(서장 김장수)가 지난 1일 체육복합시설 테니스장에서 열린 '제23회 봉화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연패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는 봉화군 지역 내 직장·단체 29팀 174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봉화소방서는 대회 결승전에서 석포 클럽을 꺾고 송이부 우승을 차지하며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정상에 우뚝 섰다.
봉화소방서 테니스 클럽 주장인 홍태문 소방위는 "잦은 출동과 훈련 속에서도 동료들과 틈틈이 기량을 갈고 닦은 노력이 우승으로 이어져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장수 봉화소방서장은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봉화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가 테니스 동호인들의 친선과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겉은 천도, 속은 백도·홍도 맛 나는 ‘의성 신비복숭아’ 본격출하
- 신록머금은 유월, 찬란한 결실위해 한걸음더…상주시,직원 참여형 정례석회(定例夕會) '눈길'
- 영주시, 여행영상공모전 관광지부문 대상에‘ 하늘과 물이 어울려 노는 곳’ 선정
- 예천군, 환경친화적 방역소독 건강한 환경 조성
- 예천 감나무밭에서 삼륜오토바이 계곡으로 추락…80대 숨져
- [대구경북 人] 울릉 저동초 음악줄넘기 국제무대 금빛 영광 재현하나?
- 영남이공대 김태희씨, 2024 미스코리아 대구 쉬메릭 진(眞) 선정
- 칠곡문화관광재단, 버스킹 공연자 모집
- 영·호남 대표금융기관 NH농협은행 고향 사랑 상호기부 실천
- [포토뉴스]보리 익어가는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