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치유를 느껴보세요”…대구꽃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플라워쇼인 '제15회 대구꽃박람회'를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대구엑스코에서 개최한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대구꽃박람회는 '꽃, 365(Flower, 365)'를 주제로 화훼산업 관련 218개 기관(766개 부스, 1만5000㎡)과 유명 플로리스트 700여명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플라워쇼인 ‘제15회 대구꽃박람회’를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대구엑스코에서 개최한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대구꽃박람회는 ‘꽃, 365(Flower, 365)’를 주제로 화훼산업 관련 218개 기관(766개 부스, 1만5000㎡)과 유명 플로리스트 700여명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고품질 화훼농산물 생산 확대와 품질향상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꽃으뜸상’(우수화훼재배농가 품평회) 대회를 개최하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번 행사 주제처럼 매일 꽃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돼 있다.
실버세대와 함께하는 꽃바구니 만들기, 플랜테리어 제작, 다육 아트, 향기 가득 캘리그래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화훼 대중화를 주제로 한 세미나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4일 동안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정장수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은 “국내 최대 실내 플라워쇼의 명성에 맞게 수준 높은 작품과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꽃이 주는 위로와 즐거움으로 일상의 활기를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