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떠나는 마시로 “‘슈팅 스타’로 좋은 추억 만들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한편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가 9인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3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먼저 컴백 소감을 묻자, 강예서는 “팬들이 사랑해주셔서 이번 정규 앨범을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무대 보여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시로는 “이번 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또 서영은은 “9개월 만에 돌아왔는데, 타이틀곡 제목인 ‘슈팅 스타’처럼 빛나는 무대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고, 휴닝바히에는 “팬들이 어떤 반응을 해주실지 긴장된다. 빨리 컴백해서 팬들과 좋은 무대 만들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가 9인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2021년 방송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케플러는 프로젝트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재계약에 성공, 다음 활동부터는 마시로·강예서를 제외한 7인 체제로 무대에 선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케플러,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슈팅스타로 컴백 - 스타투데이
- 플레이리스트, ‘약한영웅’ ‘D.P.’ 제작사 인수 [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김채현, 케플러 슈팅스타 궁금해? - 스타투데이
- [포토]강예서, 시크한 인형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김채현, 강렬한 헤어컬러 - 스타투데이
- [포토]케플러 최유진, 밝은 모습으로 컴백 - 스타투데이
-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이유영 위한 지니 변신...피크닉 데이트 - 스타투데이
- ‘스캔들’ 전승빈 김진우, 남다른 형제 케미 - 스타투데이
- 김하늘X정지훈 ‘화인가 스캔들’, 7월 3일 디즈니+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