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 고등학생 고객도 회원가입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에게 제공된 학생 할인 등의 혜택을 고등학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는 더 많은 Z세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 대상을 고등학생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에브리유니즈 김지예 마케팅팀장은 "고등학생까지 포함해 Z세대 전체와 브랜드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게 됐다"며 "맞춤 콘텐츠와 함께 대외활동의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에게 제공된 학생 할인 등의 혜택을 고등학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는 더 많은 Z세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 대상을 고등학생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의 에브리유니즈는 미래를 이끌어 갈 내일의 주인공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학생 할인과 맞춤 트렌드 콘텐츠, 인기 브랜드와 함께하는 대외활동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에브리유니즈는 대학 진학과 진로 선택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앞둔 고등학생들에게도 다양한 시도와 경험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에브리유니즈에서 제공하는 학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06년생에서 2008년생인 고등학생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연령은 학생증과 생활기록부 등의 인증자료를 제출하면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서비스 대상을 고등학생까지 확대하면서 에브리유니즈에 입점한 브랜드들의 매출 상승 또한 기대된다. 에브리유니즈는 Z세대가 원하는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해 거래액 기준 연평균성장률이 82%(2019~2023년)에 이르는 등 대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삼성과 LG 등 8개 브랜드만 입점했으나 현재는(23년 5월말 기준) 1천289개사가 입점을 완료했다. 분야도 노트북과 테블릿 등 IT기기부터 뷰티와 푸드, 패션 등으로 범위가 넓어졌다.
에브리유니즈 김지예 마케팅팀장은 "고등학생까지 포함해 Z세대 전체와 브랜드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게 됐다"며 "맞춤 콘텐츠와 함께 대외활동의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