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글로우 스킨밤'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한 '글로우 스킨밤'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 수분크림, 프라이머, 윤광베이스까지 총 4가지 기능을 갖춘 스킨케어 밤이다.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달걀 같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입소문 난 글로우 스킨밤을 알리는데 주력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공개한 신규 화보는 사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 수분크림, 프라이머, 윤광베이스까지 총 4가지 기능을 갖춘 스킨케어 밤이다.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달걀 같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입소문 난 글로우 스킨밤을 알리는데 주력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공개한 신규 화보는 사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절제된 시크한 무드와 포즈로 반전매력을 연출했다. 특히 글로우 스킨밤의 광채 포뮬러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가 돋보인다.
글로우 스킨밤은 2018년 출시 이후 13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1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쿠팡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에 선정됐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영일만에 막대한 석유·가스 매장가능성"…2300조원 가치 추정(종합)
- 경찰 “김호중, 가장 보수적으로 계산해도 음주운전 수치 이상”
- “8년 전 제가 회사 그만뒀던 이유는”…강형욱 전 직원, 입 열었다
- SNS에 크루즈 여행 자랑했다가…2000만원 날린 美가족
- 헌옷수거함 절도범, 비번 경찰관 눈썰미에 검거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93세에 다섯번째 결혼한 미디어 거물 '머독'
- '담배 사인'으로 논란이 된 찰리 헐..SNS 팔로워는 7만명 늘어
- 기존 앨범 또 사라고? 빅히트, 진 전역 행사 응모 기준 논란에 사과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