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투자AC협회, 14日 코엑스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인사이트 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KAIA)가 오는 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제1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포럼은 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개최하는 벤처·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 2024의 부대 행사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KAIA)가 오는 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제1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포럼은 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개최하는 벤처·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 2024의 부대 행사로 열린다. 명승은 벤처스퀘어 대표가 '초기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의 진화와 변태의 시간'을 주제로 발표한다. 김진영 더인벤션랩 대표, 이용관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대표, 전화성 KAIA 회장 등이 패널토론을 믙는다. 세계 다양한 창업 전시회 소개와 경진대회 수상 공략법도 소개한다.
전 회장은 “액셀러레이터의 창업생태계 영향력 확대와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장을 돕기 위해 포럼을 기획했다”면서 “액셀러레이터 업계 비전을 확인하고 K스타트업의 글로벌 도약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스마트폰, 1분기 세계 38개국서 1위
- 동해에 삼성 시총 5배 규모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尹 탐사시추 계획 승인
- 韓 HBM 경고등…마이크론, 기술 추월 시작했다
- 벤처투자 캐시백으로 여성벤처 스케일업…여경협, 금융권과 맞손
- GS리테일, 호텔사업부 떼낸다…사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 알뜰폰 순증 1만명 대로 뚝...이통사간 번호이동은 12% 늘어
- ICTK, 중기부 ‘초격차 스타트업 1000+’ 선정...“사이버보안 네트워크분야서 글로벌 유니콘 목표
- 前빅뱅 탑도 신청한 우주여행, 결국 취소
- “뉴스제휴평가위원회 구성 논의, 원점에서 다시 하라”
- “이번역은 아마겟돈 역입니다”…시베리아 횡단 열차, 산불 뚫고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