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내가 상위 0.01% 재벌이라니 “하지만 그녀 앞에선 댕댕이”(하이라키 제작발표회)[뉴스엔TV]
홍밝음 2024. 6. 3.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3일 오전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이 자리해 포토타임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6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홍밝음 기자]
6월 3일 오전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이 자리해 포토타임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6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홍밝음 brigh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정의,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주신고 퀸’(하이라키 제작발표회)[뉴스엔TV]
- ‘넷플릭스의 보석함’ 노정의-이채민-김재원-지혜원-이원정, ‘하이라키’ 제작발표회 포토타임[뉴스엔TV]
- ‘하이라키’ 패기로 뭉친 노정의→이채민, 0.01% 계급사회 어떨까 [종합]
- ‘하이라키’ 노정의 “선배님들 없이 주인공, 잘하고 싶은 욕심 컸다”
- ‘하이라키’ 지혜원 “악역 많이 해, 미움 받는 것에 두려움 없다”
- 노정의, 주신고 퀸 중의 퀸 [포토엔HD]
- 노정의, 시크함이 묻어나는 표정 [포토엔HD]
- 노정의, 다채로운 매력 예고! [포토엔HD]
- 이채민, 두 얼굴의 캐릭터 [포토엔HD]
- 이채민, 190cm의 압도적인 피지컬 [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