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눈 건강 프리미엄 라인업 ‘아이원 더 퍼스트’ 선봬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안국건강의 맞춤형 눈 건강 브랜드 아이원이 프리미엄 라인업 ‘아이원 더 퍼스트’ 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이원은 자사몰인 AG몰의 51만 건 이상의 구매 알고리즘 분석과 9만 건 이상의 고객상담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령별, 고객 니즈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아이원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아이원 더 퍼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 받은 플로라글로 루테인과 DSM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을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해당 라인업의 대표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모든 눈 건강 기능성을 담은 ‘아이원 더 퍼스트 트리플’이다. 또 DSM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은 나이 관련 황반변성에 대한 대표적인 연구 AREDS2에 사용된 루테인 지아잔틴 비율 5:1를 적용해 12mg 함량을 그대로 담아냈다.
그 외에도 눈 건강과 기억력 등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비전과 글라우테인 등 시니어층을 겨냥한 제품들이 강화됐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원 더 퍼스트’에 함유된 루테인지아잔틴추출복합물은 식약처에서 루테인과 총 지아잔틴의 합 약 12mg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라면서 “전 세계 가장 많은 인체적용 시험으로 안전성을 입증하고, 고도의 기술력으로 순도 높게 추출한 고급의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AG몰(공식몰) 누적 회원 30만 회원 돌파 감사 세일을 지난달 28일부터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